유럽연합 (EU), 현금과 금에 대한 국경 검색 강화 - Francesco Guarascio

유럽연합은 유럽연합으로 들어 오는 현금과 금에 대한 국경 검색과 통제를 더욱 강화할 것을 제기하였다. 목적은 테러 자금을 차단하기 위한 것이라고 한다.

새로운 규제안의 내용은 다음과 같다.

세관당국과 유럽연합 회원국 정부당국은 현금, 우편이나 화물 속에 들어 있는 선불카드에 대한 검색을 할 수 있다.

현행 규정은 10,000유로 이상의 현금을 소지한 경우 세관에 신고하도록 되어 있다. 새로운 규정에서는 (현행 규정에 따라 신고한 현금이라 하더라도) "범죄활동 의심이 들면" (세관 공무원 등)의 당국자가 바로 압수할 수 있다.

미국-유럽연합간의 TFTP의 일환으로서 "테러 자금 추적 제도 (terrorist finance tracking programme)를 시행한다. 이 제도는 고객들의 은행계좌에 대한 광범위한 조사를 허용하는 것이어서 유럽의 의원들과 프라이버시 운동가들이 반대하고 있는 제도이다.

EU회원국 당국은 "테러 자금원"을 동결하고 나아가 심지어는 (범죄인이 아니지만) 범인과 관련이 있는 사람의 재산도 몰수 할 수 있다.

EU회원국의 보안당국들은 정보를 보다 효율적으로 교환하고 공유하도록 한다.

한편, 150유로 이상의 결제를 할 때에는 신분증을 제시하도록 하는 규정이 유럽연합의회의 승인을 위해 대기 중이다.

>> 유럽의회, 유럽-미국간 개인정보공유를 위한 우산협정 (포괄협정) 승인 
>> 스페인 현금 전쟁 시작 (War on Cash) - 인도 우루과이 호주에 이어
>> 다가오는 금에 대한 전쟁 (Gold War)과 이미 끝난 현금에 대한 전쟁 (War on cash) - Jim Rickards 
>> 애플의 목표 : 현금 죽이기 (Killing Cash)
>> 캐시리스 소사이어티 Cashless society 현금금지사회

EU to boost border checks on cash, gold to tackle "terrorism financing"
시장단신은 시장 저변의 흐름과 관련이 있는 내용 가운데서 깊이 헤아려 볼 필요가 있다고 생각되는 내용을 요약한 것입니다. 도움이 되기를 바랍니다.
주인으로 삽시다 !
우리 스스로와 사랑하는 후세대를 위하여 !
사람(人) 민족 조국을 위하여 !!



《조로공동선언 : 2000년 7월 19일 평양》
반제자주 다극세계 창설 - 공정하고 합리적인 국제질서 수립



>> 조선 땅을 점령함 : 점령자(침략자) 미제국 맥아더 포고령

>> 한국인 마루타 : 주한미군 세균전 실체

>> 강제 백신(예방) 접종 : 강제 인구감축 대량학살 무기

>> 끊임없이 전쟁을 부추기는 피아트 머니 - 사기.착취.략탈.강탈 도구

>> 현금금지(캐시리스) 전자화폐(CBDC 씨비디씨) 특별인출권(에스디알)

>> 미국 달러 몰락, IMF SDR 특별인출권 국제기축통화 부상과 금

>> 딮 스테이트 : 그레이트리셋, 유엔 아젠다 2030, 2021, SDG 17, 아이디 2020, 4차산업혁명, 세계경제포럼, 세계화, 신세계질서, 세계단일정부, 세계재편



민족자주 승리에 대한 굳건한 믿음으로, 한미동맹파기! 미군철거!!

주권主權을 제 손에 틀어쥐고, 주인主人으로서 당당하고 재미나게 사는 땅을 만들어, 우리 후세대에게 물려줍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