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자전략 해외선물 FX마진 : 국제 곡물가격 전망: 대두 옥수수 밀 시세 CBOT:ZS CBOT:ZC CBOT:ZW - 선물 포렉스

국제 농산물 시세가 예상대로 올라가고 있습니다.
이전에도 말한 바와 같이, 가격 흐름의 안정성 측면에서는 대두가 가장 좋아 보이고, 단순한 상승율 측면에서는 밀이 더 높을 것 같습니다.

아래는 대두 (CBOT/CME: ZS, Soybean) 주간 그래프 입니다.
이제는 방향성을 가진 안정된 모양새를 보이고 있습니다. 아직은 중간중간 출렁임이 있을 것으로 보이고, 떨어지면 매수의 시각에서 헤아리는 것이 어떨까 싶습니다.

우선의 저항선은 11.5달러 정도가 될 것으로 보이고, 그 가격선에서의 흐름에 따라서 13.0달러 정도까지도 올라갈 수 있지 않겠나 싶습니다. 일단은 첫 번째 저항선을 념두에 두는 것이 좋겠습니다.


옥수수 (CBOT/CME: ZC, Corn)의 1차 저항선은 4.3달러, 2차 저항선은 5.1달러 정도로 잡아 볼 수 있겠고, 밀(CBOT/CME: ZW, Wheat)의 1차 저항선은 5.2달러, 2차 저항선은 6.1달러 정도로 잡아 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국제 곡물시장 가운데서, 특히 밀 시장은 미국의 독점적 지배력이 완전히 무너진지 이미 오래이므로, 밀가격은 이점을 같이 헤아릴 필요가 있겠습니다.

미제국이 국제 곡물시장을 한 손아귀에 움켜 쥐고 제 마음대로 뒤 흔들던 시대는 이미 끝이 났읍니다.

실제적 현실적 시장지배력을 상실한 것에 더하여, 전세계적으로 유전자조작(GMO) 곡물의 위험성에 대한 인식과 각성이 높아지고, 그에 따라 지엠오 곡물을 금지/제한 하는 분위기가 확산 일로에 있습니다.

미국산 농산물의 거의 모두가 GMO임에 비추어 보면, 미국의 농산물시장 지배력은 사실상 완전히 몰락할 것이라고 하여도 무리가 없겠다 싶습니다.

다만, 찍소리도 못한 채, 미국산 유전자조작 농산물을, 그것도 비싼 돈 주고, 사 먹어야 하는 예속의 식민지 땅에서만 겨우 명맥을 유지할 수 있을 것으로 짐작해 볼 수 있겠습니다.

참고: 유전자조작 (GMO)의 위험성에 대한 자료는 너무 많아 다 읽어 볼 수도 없을 정도입니다.
>>  GMO Evidence [지엠오 에비던스] 유전자조작의 위험성 논문과 조사 보고서 사이트
>> 유전자조작 지엠오 GMO로 인한 첫 인간 사망 - 의사들이 공식적으로 확인
주인으로 삽시다 !
우리 스스로와 사랑하는 후세대를 위하여 !
사람(人) 민족 조국을 위하여 !!



《조로공동선언 : 2000년 7월 19일 평양》
반제자주 다극세계 창설 - 공정하고 합리적인 국제질서 수립



>> 조선 땅을 점령함 : 점령자(침략자) 미제국 맥아더 포고령

>> 한국인 마루타 : 주한미군 세균전 실체

>> 강제 백신(예방) 접종 : 강제 인구감축 대량학살 무기

>> 끊임없이 전쟁을 부추기는 피아트 머니 - 사기.착취.략탈.강탈 도구

>> 현금금지(캐시리스) 전자화폐(CBDC 씨비디씨) 특별인출권(에스디알)

>> 미국 달러 몰락, IMF SDR 특별인출권 국제기축통화 부상과 금

>> 딮 스테이트 : 그레이트리셋, 유엔 아젠다 2030, 2021, SDG 17, 아이디 2020, 4차산업혁명, 세계경제포럼, 세계화, 신세계질서, 세계단일정부, 세계재편



민족자주 승리에 대한 굳건한 믿음으로, 한미동맹파기! 미군철거!!

주권主權을 제 손에 틀어쥐고, 주인主人으로서 당당하고 재미나게 사는 땅을 만들어, 우리 후세대에게 물려줍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