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시장을 처참히 붕괴시킬 무역전쟁 - Jim Rogers

짐 로저스(Jim Rogers)는 이번 무역전쟁은 시장을 역사상 최악의 매도장세로 몰고 갈 것이라고 다음과 같이 말했다.

" 내 인생에 있어 최악의 매도장세가 다가오고 있다. 그 원인은 겹겹이 쌓아 올린 빚더미(debt)이다.  게다가 무역전쟁(trade war)까지 겹치고 있다.

실로, "재앙"이라는 표현을 훨씬 넘어 설 정도로 혹심하다.
나는 매우 걱정스럽다. 나는 역사를 통하여 그리고 나의 시장 경험을 통하여, 무역전쟁은 언제나 재앙을 몰고 왔음을 알고 있다.

트럼프는 중국에 대한 무역전쟁에 있어 추가적인 수단들을 발표할 계획을 하고 있다.

중국은 미국 농산물 최대 수입국이다. 중국도 트럼프에게 최악의 타격을 안길 반격을 가할 것임은 명백하다. 물론, 중국은, 미국 시민들이 아니라, 트럼프를 타격할 것이다. 중국의 표적은 트럼프와 그의 졸개들이다.

나는 러시아 중국 베트남 등 신흥국가에서 투자 기회를 찾고 있다. 미국은 인류 역사상 최악의 빚더미 국가이다. 거품이 최고조에 달해 있다. "

>> 중국, 미국의 일방적 제재는 이북에 대한 협력관계를 해친다
>> 판도라 상자와 재앙적인 세계적 여파: 중국 일본 부채 비율 - Egon von Greyerz


Trade war would exacerbate biggest stock market crash in memory – Jim Rogers
시장단신은 시장 저변의 흐름과 관련이 있는 내용 가운데서 깊이 헤아려 볼 필요가 있다고 생각되는 내용을 요약한 것입니다. 도움이 되기를 바랍니다.
주인으로 삽시다 !
우리 스스로와 사랑하는 후세대를 위하여 !
사람(人) 민족 조국을 위하여 !!



《조로공동선언 : 2000년 7월 19일 평양》
반제자주 다극세계 창설 - 공정하고 합리적인 국제질서 수립



>> 조선 땅을 점령함 : 점령자(침략자) 미제국 맥아더 포고령

>> 한국인 마루타 : 주한미군 세균전 실체

>> 강제 백신(예방) 접종 : 강제 인구감축 대량학살 무기

>> 끊임없이 전쟁을 부추기는 피아트 머니 - 사기.착취.략탈.강탈 도구

>> 현금금지(캐시리스) 전자화폐(CBDC 씨비디씨) 특별인출권(에스디알)

>> 미국 달러 몰락, IMF SDR 특별인출권 국제기축통화 부상과 금

>> 딮 스테이트 : 그레이트리셋, 유엔 아젠다 2030, 2021, SDG 17, 아이디 2020, 4차산업혁명, 세계경제포럼, 세계화, 신세계질서, 세계단일정부, 세계재편



민족자주 승리에 대한 굳건한 믿음으로, 한미동맹파기! 미군철거!!

주권主權을 제 손에 틀어쥐고, 주인主人으로서 당당하고 재미나게 사는 땅을 만들어, 우리 후세대에게 물려줍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