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고! 은행이 고객의 현금인출을 거부하는 사례 지속적 증가 - Egon von Greyerz

은행이 고객의 자산 인출을 거부하고 있다.

이러한 일은 날이 갈수록 더욱 빈번해지고 있다. 이 번 주에도 인출거부를 당한 고객이 우리에게 연락해 왔다.

유럽의 대형 은행에 예치해 두었던 돈을 인출하려고 하였으나, 은행은 인출을 거부하였다.

무려 4주가 넘게 계속해서 요구하였지만, 은행은 송금을 해주지 않고 있으며, 대신에, 그 보다 낮은 금액만 인출하라고 우기고 있다는 내용이다.

명백한 사실은, 이러한 고객의 자산인출 거부 사례가 급격히 늘어나고 있다는 것이다.
이는, 앞으로, 은행이 현금은 물론이고 금과 같은 고객의 자산 인출을 더욱 더 어렵게 할 것임을 말해주는 강력한 경고이다.

짐 싱클레어(Jim Sinclair)도 사람들이 자신의 자산을 안전하게 지킬 수 있도록 열심히 돕고 있다. 그는 이미 수 년 전부터 고츠(GOTS = Get Out of The System)를 이야기 하고 있다. GOTS는 말 그대로 "은행 등과 같은 현재의 금융시스템에 자산을 예치하지 말라"는 뜻이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자신의 자산을 스스로 지킬 수 있는 대비책을 갖추지 못하고 있고, 게다가 실물 금을 가지고 있는 사람은 극히 소수에 불과하다.

전쟁을 겪고 있는 사람들, 전재산을 몰수당한 사람들, 은행파산으로 예치한 돈이 날아간 사람들, 하이퍼-인플레이션으로 종이돈이 휴지조각이 되어 버린 사람들 ... 자기 손에 있는 실물 금 만이 그러한 상황에 대한 보험임을 깨달아야 한다.

돌아가는 상황에 비추어 볼 때, 이제 시간이 얼마 남지 않았다. 자신과 사랑하는 가족을 지킬 실제적인 대비책을 마련할 필요가 있다.

세계 곳곳에 가득찬 거품이 터지기 시작하고 있다. 이미 감당하기 어려운 지경에 빠진 채권시장과 금융시스템은 사람들에게 준비할 시간을 주지 않을 것이다.

닥치고 나서 허둥대지 말고, 준비할 수 있는 지금, 자신과 가족의 삶을 지킬 수 있는 대비책을 마련하시라.



자신의 돈과 금을 인출하지 못하는 고객들. 그리고 세계경제에 드리운 먹구름.
Clients Told They Can’t Take Their Money Or Gold Out Of Banks As Massive Dark Cloud Hangs Over World Economy

우리가 이미 여러 차례 경고한 바와 같이, 은행에 예치.보관해둔 현금이나 금 등에 대한  인출거부 위험성이 지속적으로 증가하고 있다.

제도권 금융기관을 통해 산 금이 잘 보관되 있다고 생각하지만, 실제로는 그 금이 존재하지 않는 사례를 수 없이 듣고 있다.

심지어 사람들이 단단히 믿고 있는 스위스의 은행도 고객의 현금과 금을 인출해 주지 않을 것이다. 이미 우리는 고객의 현금과 금 인출을 거부하는 스위스 은행들이 늘어나고 있음을 목도하고 있다.

스위스 은행은 년간 기준으로 100,000 프랑 (현재 환율 기준 거의 100,000달러) 이상을 인출할 수 없도록 이런저런 제한과 장애를 만들어 적용하고 있다.

최근에도 스위스 은행은 500,000 프랑을 인출하려는 고객에게, 이사회의 승인을 받아야 한다면서, 인출을 거부하였다. 고객이 자신이 예치한 돈을 인출하는 데에 그 누구의 승인을 받아야 한다니, 정말 웃기는 일이다. 그러나, 이것이 지금의 현실이다.

은행 등과 같은 제도권 금융기관은 자신의 돈과 자산을 예치.보관하기에 결코 안전한 곳이 아니다. 자신의 자산을 인출 할 수가 없다.

은행에 보관하면, 그것이 어떠한 형태의 자산이건, 모두가 온갖 위험에 노출이 된다. 베일인(bail-in), 가치하락, 인출거부, 사기(fraud), 은행파산 ... 지금 하이퍼-인플레이션이 일어나고 있는 아르헨티나 등등을 보시라.

내 생각에는, 언제든 자유롭게 현금으로 바꾸거나 물건을 살 수 있으면서도, 어떤 상황에서도 묶이지 않는 형태의 자산으로 바꾸어 보관하는 것이 좋을 것이다.

자산을 실물 금으로 바꾸어, 제도권 금융기관에 예치.보관하지 말고,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도록, 자기가 마음대로 통제할 수 있는 곳에 보관하여야 한다.

그나마 다행인 것은, 아직은 그래도 준비할 시간이 조금은 남아 있다는 사실이다.

>> 유럽 은행들 고객 보관 금괴 출고 거부 : 독일 은행에 이어 스위스 은행까지 - Andrew Maguire
>> 독일 금 ETC인 Xetra-Gold, 실물 금 인출 거부 

>> 다가오는 금에 대한 전쟁 (War on Gold)과 이미 끝난 현금에 대한 전쟁 (War on cash) - Jim Rickards
>> 현금(cash)에 대한 전쟁에 이은 금(gold)에 대한 전쟁 - Streetwise

>> 몇 달 앞으로 다가온 역사상 최악의 세계적 위기 - Egon von Greyerz
>> 하이퍼-인플레이션과 금 시세: 뉴월드오더(NWO), 모든 사람 몸에 마이크로칩을 심고 사유재산 폐지? - Egon von Greyerz 

>> 베일-인 베일-아웃 bail-in bail-out: 내부구제 외부구제
>> 하이퍼 인플레이션 뜻과 특징 HyperInflation 물가 폭등 - 바이마르 공화국 Weimar Republic 과 짐바브웨 Zimbabwe

Greyerz Warns Another Bank Won’t Let Client Take His Money Out
시장단신은 시장 저변의 흐름과 관련이 있는 내용 가운데서 깊이 헤아려 볼 필요가 있다고 생각되는 내용을 요약한 것입니다. 도움이 되기를 바랍니다.
주인으로 삽시다 !
우리 스스로와 사랑하는 후세대를 위하여 !
사람(人) 민족 조국을 위하여 !!



《조로공동선언 : 2000년 7월 19일 평양》
반제자주 다극세계 창설 - 공정하고 합리적인 국제질서 수립



>> 조선 땅을 점령함 : 점령자(침략자) 미제국 맥아더 포고령

>> 한국인 마루타 : 주한미군 세균전 실체

>> 강제 백신(예방) 접종 : 강제 인구감축 대량학살 무기

>> 끊임없이 전쟁을 부추기는 피아트 머니 - 사기.착취.략탈.강탈 도구

>> 현금금지(캐시리스) 전자화폐(CBDC 씨비디씨) 특별인출권(에스디알)

>> 미국 달러 몰락, IMF SDR 특별인출권 국제기축통화 부상과 금

>> 딮 스테이트 : 그레이트리셋, 유엔 아젠다 2030, 2021, SDG 17, 아이디 2020, 4차산업혁명, 세계경제포럼, 세계화, 신세계질서, 세계단일정부, 세계재편



민족자주 승리에 대한 굳건한 믿음으로, 한미동맹파기! 미군철거!!

주권主權을 제 손에 틀어쥐고, 주인主人으로서 당당하고 재미나게 사는 땅을 만들어, 우리 후세대에게 물려줍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