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금본위제 폐기, 쓸모 없는 노동자 - Keiser Report

미국은 세계와 약속한 금본위제를 일방적으로 폐기하고는, 제마음대로 종이돈 달러를 펑펑 찍어내기 시작하였다.

종이달러를 미친듯이 무한정 찍어 낸 결과는 무엇인가.

로동자(勞動者)들은 갈수록 더 가난해지는 고통속으로 굴러떨어지고, 반면에, 기업들의 수익성은 로케트 처럼 치솟았다.

최근의 자료를 보더라도, 시간당 로동자들의 수입과 기업들의 수익성 사이의 격차는 무려 130 퍼센트에 달한다.

닉슨이 금본위제를 일방적으로 내팽겨 친 이래로, 로동자들이 받는 로동의 대가는 급격하게 줄어들기 시작했다. 게다가, 로동자들은 로동의 대가가 줄어들고 있다는 사실 조차도 알 수도 없게 되었다.

또한, 종이돈을 제마음대로 찍어 낼 수 있게 된 그 악마세력들에게 있어, 로동자는 더 이상 쓸모가 없게 되었다. 그 세력들은 로동자들에게 일을 시켜서 돈을 벌 필요가 없는 것이다. 그냥 돈 찍어 내는 륜전기(輪轉機)만 돌리면, 언제든지 원하는 만큼 돈이 생기기 때문이다. 그 악마세력들은 굳이 로동자의 로동력에 의존해서 제품을 생산하고, 그 제품을 팔러 다닐 필요가 없는 것이다.

투명성이라고는 찾아볼수조차 없는 이러한 미국 경제체제에서 기업들은 손쉽게 돈을 끌어 모을 수 있다. 종이돈을 무한정으로 찍어 냄에 따라, 로동자들이 느끼든 못느끼든, 실제로는 물가상승(인플레이션)이 일어나고, 그에 따라 로동의 대가가 줄어들고 있지만, 로동자들은 그러한 사실을 알 수가 없다. 로동의 대가가 얼마나 어느정도로 줄어드는지 가늠할수 없게 만들어 놓았기 때문이다.

닉슨이 금본위제를 폐지한 1971년 이전에는, 로동자들은 로동의 대가가 어느 정도 되는지를 금값을 기준으로 하여 쉽게 알 수 있었다.

금본위제를 폐지한 이래로, 로동자들은 로동의 대가가 어느 정도인지, 얼마나 줄어들고 있는 지를 알 수 없으므로, 그 악마세력은 중앙은행을 앞세워 로동자들을 제마음대로 손쉽게 속여넘길 수 있는 것이다.

미국이 의도적 계획적으로 쌓아 올리는 막대한 빚더미는 로동자들을 더욱 바보로 만들고 있다. 로동자들은 로동의 대가가 줄어들고 있는지 어떤지를 생각할 겨를 조차 없게 되었다. 목숨을 부지하고 생계를 이어가자면, 매달 매달 빚을 메꾸어야 한다. 신용카드, 주택담보대출, 학자금대출, 생계대출, ... 숨돌릴 틈이 없다. 로동자들은 하루하루 살아가는 것 외에는 아무것도 생각할 여유가 없게 된 것이다.


주) 서방악마세력이 금값을 내리 누르기 위하여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음은 주지하는 바와 같습니다. 위 내용은, 서방악마세력이 그렇게 하는 리유(理由) 가운데 하나일 것입니다.

이제, 그러한 종이돈 마저 없애버리고, 전자화폐(전자달러, 디지탈 달러)체제로 들어가면, 어떻게 되겠는가...

종이돈을 찍어 내려면, 보안유지, 인쇄, 운송.... 등을 해야 하고, 그에 따른 인력과 장비가 들어갑니다. 일단 찍어 내어 로동자의 손에 들어간 돈은 어쩌지 못합니다. 그러니, 종이돈을 찍어 내는 데에는 그나마 물리적 유한성이 있습니다.

그러나, 전자화폐, 이른바 캐시리스(cashless) 체제가 되면, 그 모든 것이 필요없게 되고, 단지 컴퓨터 키보드 몇 개만 두드리면 됩니다. 아무런 제약도 없이, 그 악마세력들 마음대로 할 수 있습니다. 그러면, 로동자들의 처지는 어떻게 되겠는가... 이에 대하여 헤아려 보는 사람은 많지 않은 현실인 듯 합니다.


>> 끊임없이 전쟁을 부추기는 피아트 머니 - Max Keiser

>> 다가오는 금에 대한 전쟁 (War on Gold)과 이미 끝난 현금에 대한 전쟁 (War on cash) - Jim Rickards

>> 현금 금지 : 인도의 배후는 누구인가? - Makia Freeman

>> 한국, 2020년까지 동전 없애고 현금없는 사회로 : 캐시리스 소사이어티, cashless society - Bank of Korea

>> 몇 달 앞으로 다가온 역사상 최악의 세계적 위기 - Egon von Greyerz

>> 하이퍼-인플레이션과 금 시세: 뉴월드오더(NWO), 모든 사람 몸에 마이크로칩을 심고 사유재산 폐지 - Egon von Greyerz

Does US money-printing machine need workers after ditching gold standard? Keiser Report weighs in

시장단신은 시장 저변의 흐름과 관련이 있는 내용 가운데서 깊이 헤아려 볼 필요가 있다고 생각되는 내용을 요약한 것입니다. 도움이 되기를 바랍니다.
주인으로 삽시다 !
우리 스스로와 사랑하는 후세대를 위하여 !
사람(人) 민족 조국을 위하여 !!



《조로공동선언 : 2000년 7월 19일 평양》
반제자주 다극세계 창설 - 공정하고 합리적인 국제질서 수립



>> 조선 땅을 점령함 : 점령자(침략자) 미제국 맥아더 포고령

>> 한국인 마루타 : 주한미군 세균전 실체

>> 강제 백신(예방) 접종 : 강제 인구감축 대량학살 무기

>> 끊임없이 전쟁을 부추기는 피아트 머니 - 사기.착취.략탈.강탈 도구

>> 현금금지(캐시리스) 전자화폐(CBDC 씨비디씨) 특별인출권(에스디알)

>> 미국 달러 몰락, IMF SDR 특별인출권 국제기축통화 부상과 금

>> 딮 스테이트 : 그레이트리셋, 유엔 아젠다 2030, 2021, SDG 17, 아이디 2020, 4차산업혁명, 세계경제포럼, 세계화, 신세계질서, 세계단일정부, 세계재편



민족자주 승리에 대한 굳건한 믿음으로, 한미동맹파기! 미군철거!!

주권主權을 제 손에 틀어쥐고, 주인主人으로서 당당하고 재미나게 사는 땅을 만들어, 우리 후세대에게 물려줍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