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사회 붕괴 생존 전략 - Bradley Steiner

미국 사회붕괴 생존전략
한 때, 기회의 땅이라 불리던 미국이, 이제는 분열과 혼란, 침체의 늪으로 급격하게 빠져들고 있다.

살고 있는 마을에 미치광이들이 난무하면, 스스로와 사랑하는 가족들을 지킬 수 있겠는가.

이제, 스스로와 가족을 지키며 살아남을 수 있는 준비를 갖추어야할 때가 되었다. 문제는, 무엇을 어떻게 준비하여야 하는가 이다. 사람마다 환경과 조건이 다르므로, 모두에게 적합한 대답은 없다. 그러나, 아래의 내용들을 잘 새기면, 도움이 될 것이다.


1. 비밀엄수

스스로가 준비하는 생존전략에 대하여 그 누구에게도 발설하지 말아야 한다. 상황이 좋을 때는 좋은 사람이 많지만, 상황이 나쁠 때는 악한 사람이 더 많은 법이다. 생존을 다투는 극단적인 상황이 되면, 사람의 본성이 드러나게 된다 (개인이기주의+자본주의를 속성으로 하는 서방국가에서는 당연한 현상). 직장 학교 사회의 동료, 이웃은 물론이고, 친척들 가운데도 성격적으로 좀 그런 사람들에 대한 기대를 가져서는 안된다.


2. 준비할 기본 항목

어떤 상황이 닥쳐오고 있는지를 이미 알고 있다면 다행한 일이다. 아직도 깨닫지 못하고 있다면, 현실을 깨닫고 현실을 직시해야 한다. 생존에 필요한 것들에는 음식, 옷, 집, 돈, 그리고 호신장비 등이 있다.

장기간 보관할 수 있는 질 좋은 음식을 구해 놓는다.
혹한에 견딜 수 있는 겨울 옷을 구해 놓는다.

살고 있는 집을 점검하고 수리해 놓는다. 단독주택과 아파트같은 공동주택은 각각 장단점이 있다.

귀금속을 비축한다. 어떤 상황에서도 돈으로써 가치가 보존되어, 생필품을 살 수 있는 실질적인 돈인 귀금속으로 바꾸어 비축한다. 머지않아, 아무런 담보도 없는 종이돈으로는 귀금속을 구할 수 없게 될 것이다.

총기(무기)를 구입 및 등록하고, 전문교육기관에 가서 숙련을 해 놓는다. 가족 모두 개개인의 권총을 구입하고 숙련해 놓는다. 돈이 얼마가 들더라도, 꼭 해 놓아야 한다. 앞으로 총기류 통제가 강화될 것이고, 총기 소지자를 악마화 할 것이다.

그 밖에도, 자신과 가족이 특별히 많이 소비하는 생필품이 있다면, 그 품목은 그 만큼 많이 비축한다.


3. 준비할 여타 항목

응급처치법 및 구급약
응급처치 방법을 숙련해 놓고, 구급약을 갖추어 놓는다. 비상상황이 되면, 구급대/병원/약국을 이용할 수 없는 상황이 되기 쉽다.

운전
비상상황에서 당신을 위하여 대기하고 있는 영업용 차량은 없다. 스스로 운전을 능숙하게 할 수 있어야 한다. 아울러, 타이어 교체, 엔진오일 교체, 냉각수 점검, 점화 플러그 교체 ... 등과 같은 기본적인 점검과 수리는 스스로 할 수 있도로 익혀두어야 한다.

침착성
어떤 상황에 부딪히더라도, 마음의 안정을 잃지 않도록 침착성 훈련을 해 놓아야 한다. 명상을 하든 참선을 하든. 마음 관리는 하루아침에 되지 않고 돈으로도 살 수 없다. 매일 조금씩이라도 꾸준히 해야 한다.

요리
비상상황이 되면, 배달을 시켜 먹을 수도 없고, 나가서 사먹을 수도 없다. 스스로 요리할 수 있도록 요리법을 익혀두어야 한다. 요즘은 책도 많고 비디오도 많다. 요리는 해보면 재미도 있다.

농사
시골에 살거나 단독주택에 산다면, 빈 땅에 나물(채소) 농사를 짓고 숙련한다.

집 및 시설 수리
비상상황에서는, 집 수리 또는 가재도구 수리공을 부르기도 어렵거니와, 또한, 모르는 외부인을 불러들이는 것은 매우 위험하다. 집과 가재도구를 스스로 수리할 수 있도록 익혀 두어야 한다.

인류의 역사를 보면, 밝은 시기도 있고, 암울한 시기도 있었다. 미국은, 1960년까지만 해도, 그런대로 좋았다. 그러나, 그러한 미국은 더 이상 존재하지 않는다. 아무쪼록, 이 글이 다가올 상황에 대비하는 데에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

주) 온세계가 모두 보고 듣고 있는 바와 같이, 지금 미국은, 굳이 코로나바이러스 창궐 뿐만이 아니라,  이런저런 일들로 매우 혼란스러운 상황으로 빠져들고 있습니다. 이러한 글들이 많이 나오고 많이 읽히고 있다는 것은, 서민대중이 그만큼 위기감을 느끼고 심리적으로 붕괴되고 있음을 반증하는 것입니다. 그러한 측면에서, 미국의 암울한 앞날을 헤아려볼 필요가 있을 것입니다.

>> 미국 실상 : 갑부들 재산 5천6백5십억달러 급증, 실업수당 신청자 4천2백만명 이상 급증 - IPS
>> 미국 부채규모 22조달러 GDP의 105%, 달러 가치 97% 폭락 - Egon von Greyerz

>> 9 가지 공포스러운 위험 요소들: 금 시세 33,750달러, 은 시세 575달러 - Egon von Greyerz
>> 2021년 세계재편 The Great Reset : 세계지배세력 다보스 세계경제포럼 WEF - Egon von Greyerz

SURVIVAL: Guidelines For Living As Our Society Crumbles
시장단신은 시장 저변의 흐름과 관련이 있는 내용 가운데서 깊이 헤아려 볼 필요가 있다고 생각되는 내용을 요약한 것입니다. 도움이 되기를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