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주식 : 오늘 에스앤피 500 주가 지수 선물 가격 실시간 차트, CFD, CME: ES, S&P 500 Index Futures prices Live chart


[미국 주식 : S&P 500 선물 시세 실시간 그래프, CFD]



에스앤피 500 지수 (S&P 500 지수, Standard & Poor's 500 Index, 심볼: INX, SPX, $SPX, CME:ES) : 뉴욕증권거래소(NYSE)와 나스닥(NASDAQ)에 상장된 대형주 가운데서 시가총액, 유동성 그리고 산업별 비중을 고려하여 선정한 대형주 500 개로 구성되어 있고, 가중평균법으로 산출

다우존스 산업평균지수(DJIA: Dow Jones Industrial Average, CME:YM) : 1896년 처음 산출하기 시작. 주요 대형 주식 30개로 구성되고, 주가의 산술평균이 아닌 비율평균 (scaled average) 방식으로 산출

나스닥 100 지수 (NASDAQ 100 Index, 심볼: NDX, 선물 CME: NQ) : 나스닥에 상장된 기업 가운데, 금융업종을 제외하고, 국적에 관계없이 시가총액이 큰 100개 기업으로 구성된 수정시가총액가중평균지수

에스앤피 (Standard & Poor's [스탠다드 푸어스])
1860년, 헨리 바넘 푸어 (Henry Varnum Poor)가 철도산업 투자 안내 및 정보를 제공하기 위하여 푸어스 퍼블리싱 (Poor's Publishing)을 세움.
1906년, 루더 리 블레이크 (Luther Lee Blake)가 투자자들에게 비철도(non-railroad) 기업들의 금융.재무정보를 제공하기 위하여 스탠다드 스태티스틱스 뷰로 (Standard Statistics Bureau)를 세움.
1941년, 유나이티드 비지니스 서비스 (United Business Service) 사장인 폴 탈보트 바손 (Paul Talbot Babson)이 푸어스 퍼블리싱(Poor's Publishing)을 사들여 스탠다드 스태티스틱스 (Standard Statistics Company)와 합병하고, 기업이름을 스탠다드 앤 푸어스 (Standard & Poor's)로 바꿈.
1966년, 맥그로-힐 (McGraw-Hill Companies)에게 인수됨.
1982년, 시카고상업거래소(CME: Chicago Mercantile Exchange)가 에스앤피 500 지수 선물 (Standard & Poor's 500 Futures)을 상장하여 거래하기 시작함.



주지하는 바와 같이, 지구를 통째로 움켜쥐고 노예로 만들어, 제놈들만의 세상으로 만들려는, 흉악한 세계지배세력(유대금융자본카르텔)의 행동대장 국제깡패 미제국이 세계지배력을 유지해온 중심적 수단은 핵폭탄, 달러체제(미제중심 자본주의), 거짓세뇌선전(프로파간다) 입니다.

달러체제(미제 중심 자본주의)는 무한정적인 달러 찍어내기와 내부 모순에 의한 자체 폭발로 인하여 이미 오래전에 붕괴되기 시작하였고, 미제의 핵무기는 흉악한 세계지배세력(제국주의)에 맞서는 북.러.중 등 반제자주국가들의 막강한 첨단 군사력 앞에서 있으나마나한 고철덩어리가 되었고, 세계인민들이 미제의 흉악하고 교활한 거짓세뇌선전을 알게 되었습니다. 미제국의 세계지배력을 지탱해온 핵폭탄, 달러 그리고 거짓세뇌선전이 모두 쓸모없게 된 것입니다.

모두가 보고 듣고 겪고 있다싶이, 흉악한 국제깡패 미제가 군사적으로 정치적으로 경제적으로 사회적으로 전방위적으로 처참하게 주저앉고 있습니다. 국제깡패 미제의 핵무기가 무서워 눈치보며 엎드려 있던 나라들이 세계도처에서 떨쳐일어나 미제를 배격하는 반미반제 전선에 줄줄이 합류하고 있습니다. 지구촌 곳곳에서 미제가 무너지고 쫓겨나고 도망치고 있습니다. 흉악한 국제깡패 미제의 파멸은 확정되어 있다고 보아 틀림이 없겠습니다.

바꾸어 말하자면, 미제국 주식시장의 처참한 붕괴가 그리 멀리있지 않은 것 같습니다. 아마도, 미국채(재무성채권) 붕괴, 물가폭등(하이퍼-인플레이션), 1920년대 대공황을 아이들 장난처럼 보이게 할 참혹한 경기침체, 인류 력사상 유례없이 거대한 빚더미 폭발... 미제국이 여러개로 분리되어 서로 싸우는 내전으로 될수도 있지싶습니다. 어쨋거나, 결과적으로, 미제국 주식시장의 파멸은 필연적이라고 보면 맞지 싶습니다.

어느 시점이 되면, 량심과 용기를 가진 많은 전문가들이 여러차례 경고하듯이, 미제국 주식/채권/증권시장에 투자한 해외 투자자의 투자금을 인출하지 못하게 금지/제한 하는 자본통제가 일어날 가능성이 아주 높아 보입니다. 언제가 될지는 가보아야 알겠지만, 그러한 날이 그리 멀리있지 않은 것 같습니다. 물론, 자본통제는 미리 알려주는 예고는 있을수 없습니다. 이점을 념두에 두고, 미리 대비.대처하는 것이 현명하지 싶습니다.

파멸하는 국제깡패 미제를 하늘인줄로만 알고서 미제의 식민지 노예살이를 하고 있는 사람들은, 현실을 직시하고, 하루빨리 국제깡패 미제에 대한 환상에서 깨어나야 합니다. 인류력사상 가장 극악무도하고 교활한 국제깡패 미제가 지구촌 곳곳에서 하는 짓이란, 마지막 한방울까지 쥐어짜고, 경제를 붕괴시키고, 전쟁마당으로 만들고, 무고한 사람들을 무리죽음시키고 ... 늘상 그렇지 않습니까.

파멸하는 국제깡패 미제를 무조건 당장 배격하고, 미제의 손아귀에서 벗어나야 합니다. 살길은 이 하나뿐입니다. 벗어날수 없는 파멸의 벼랑끝에 매달려 미친듯이 발버둥치는 국제깡패 미제의 마지막 발악 희생양(전쟁마당)이 되는 머저리 짓을 해서야 되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