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미국 달러 환율 시세 실시간 그래프 : 1 달러 / 원, 1 USD to KRW, US Dollar rate Live chart



[미국 달러 환율 실시간 그래프 : 1 달러 / 원, 1 USD to KRW, USDKRW]

[미국 달러 환율 실시간 그래프 : 1 달러 / 원, 1 USD to KRW, USDKRW] (월간차트)




달러(US dollar)의 통화 기호(Symbol)는 $ 이며, ISO 통화 코드(Currency code)는 USD 입니다. 통화쌍을 읽는 표준대로 읽으면, USD/KRW는 '달러/원'으로 읽는 것이 맞지만, 통상 '원달러'라고 읽습니다.


미국달러는 Buck, Greenback, Paper 등 다양한 별칭으로도 불립니다. 미국에는 국가기관으로서의 중앙은행이 없고, 민간기업인 연준(fed)이 달러 발행권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 부분에 관한 내용은 링크 페이지 하단에 간략하게 설명해 놓았으니 참고 하면 되겠습니다. 오늘 세계 환율 시세 표 (참조: 미국달러)


모두 아시다싶이, 무한정적인 달러 찍어내기와 달러체제(달러 헤게모니) 자체의 붕괴에 따라, 달러 가치는 추락에 추락을 이어가고 있고, 앞으로도 그러하지 싶고, 가치 하락 속도는 갈 수록 더 급격하고 빨라지지싶습니다. 지구를 뒤덮고 있는 달러가 얼마나 되는가... 달러의 돈으로서 가치가 없어진지 이미 오래입니다.

그러나, 그러한 달러가, 국제깡패 침략자 미제에게 예속된 미제 식민지노예국가 통화(돈)들에 대하여는 상대적으로 강세를 이어가고 있습니다. 이것이 무엇을 뜻하는 것인지를 짚어 헤아려 보는 것이 달러 투자의 바탕이라 할 수 있을 것입니다.

>> 미국 달러 (美合衆國, United States of America, Dollar)

>> 점령지 특별통화 special occupation currency [스페셜 아큐페이션 커런시]

앞으로 세상사람들의 관심은 러시아 루블(RUB)과 중국 인민폐(CNY)로 되지 싶습니다. 루블과 인민폐는 머지않아 실물 금(金)으로 보증되지 싶고, 세계도처의 나라들이 루블과 인민폐를 비축하게 되지 싶습니다. 좀 길게 보면, 해외여행을 할 때, 미국 달러 받습니까? 미국 달러로 결제됩니까? ... 라고 물어보는 날이 성큼성큼 다가오고 있다고 보면 맞지 싶습니다.


원화(圓貨)가 안정되고 강한 통화가 되려면, 우리땅에 기어들어와 우리 땅을 깔고앉아서 호시탐탐 북침전쟁 기회만 노리고 있는 침략자 미제군대를 몰아내고, 한미동맹 반북적대 북침전쟁에 광분하며 침략자 미제일제에게 부역복무하는 반력사 반민족 역적무리를 쓸어버리고, 주권을 손에 틀어쥐고서, 당당하게 주인으로 사는 땅을 만드는 것이 선차적인 일임은 명명백백합니다.

남녀로소 모두가 웃으며 오손도손 재미나게 살수있는 튼튼하고 안정된 경제는 침략자 미제일제가 가져다주지 않습니다. 침략자 미제일제에게 부역복무하는 반력사 반민족 역적무리를 쳐다보아서 되지 않습니다. 이 땅의 주인은 우리 민중이고, 우리 민중 한사람 한사람이, 주인의식을 가지고, 한사람처럼 떨쳐나서 똘똘뭉쳐서, 스스로의 힘으로 쟁취하고 지켜나가야 합니다. 이 땅의 주인인 우리 민중 스스로가 경제의 주인이 되어야 합니다. 우리 스스로가 경제의 주인이 됩시다.


주지하시는 바와 같이, 지구를 통째로 움켜쥐고 노예로 만들려는 흉악한 세계지배세력(유대금융자본카르텔)의 행동대장 국제깡패 미제국이 세계지배력을 유지해온 중심적 수단은 달러체제(미제 중심 자본주의), 핵폭탄, 그리고 거짓세뇌선전(프로파간다) 입니다.

달러체제(미제 중심 자본주의)는 무한정적인 달러 찍어내기와 내부 모순에 의한 자체 폭발로 인하여 이미 오래전에 붕괴되기 시작하였고, 미제의 핵무기는 흉악한 세계지배세력(제국주의)에 맞서는 북.러.중 등 반제자주국가들의 막강한 첨단 군사력 앞에서 있으나마나한 고철덩어리가 되었고, 세계인민들이 미제의 흉악하고 교활한 거짓세뇌선전을 알게 되었습니다. 미제국의 세계지배력을 지탱해온 달러와 핵폭탄 그리고 거짓세뇌선전이 모두 쓸모없게 된 것입니다.

모두가 보고 듣고 겪고 있다싶이, 국제깡패 미제가 군사적으로 정치적으로 경제적으로 사회적으로 전방위적으로 처참하게 주저앉고 있습니다. 국제깡패 미제의 핵무기가 무서워 눈치보며 엎드려있던 나라들이 세계도처에서 떨쳐일어나 미제를 배격하는 반미반제 전선에 줄줄이 합류하고 있습니다. 지구촌 곳곳에서 미제가 무너지고 쫓겨나고 도망치고 있습니다. 미제국이 여러개로 나뉘어 서로 싸우는 내전(內戰)으로 이어질 가능성이 매우 높지 싶습니다. 국제깡패 미제의 파멸은 확정되어 있다고 보아 틀림이 없겠습니다.

파멸하는 국제깡패 미제를 하늘인줄로만 알고서 미제의 식민지 노예살이를 하고 있는 사람들은, 현실을 직시하고, 하루빨리 국제깡패 미제에 대한 환상에서 깨어나야 합니다. 국제깡패 미제가 지구촌 곳곳에서 하는 짓이란, 마지막 한방울까지 쥐어짜고, 경제를 붕괴시키고, 전쟁마당으로 만들고, 무고한 사람들을 무리죽음시키고 ... 늘상 그렇지 않습니까.

파멸하는 국제깡패 미제를 무조건 당장 배격하여, 미제에서 벗어나야 합니다. 파멸의 벼랑끝에 매달려 미친듯이 발버둥치는 국제깡패 미제의 마지막 발악 희생양(전쟁마당)이 되는 머저리 짓을 해서야 되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