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쉴드(Rothschild) 예상 신 세계 통화, 달러 몰락과 크립토달러 전자달러 Cryptodollar, 2018년 세계 시장을 뒤흔들 것 - Egon von Greyerz

로쉴드(Rothschild) 1988년 예상 신 세계 통화(New World Currency, 2018년 세계 시장을 뒤흔들 것 - Egon von Greyerz
1988년, 영국 잡지 이코노미스트는 2018년에 새로운 통화가 등장할 것으로 예상하면서, 그 통화의 이름을 피닉스(Phoenix, 불사조 不死鳥)라고 불렀다.

30년 전의 예상과 같이, 2018년에는 주요 통화의 대 격변이 일어날 것 같다.

음모론적으로 말하자면, 이코노미스트는 로쉴드(Rothschild)를 포함한 은행가들과 세계지배세력(유대금융자본카르텔)이 소유하고 있다.

이 새로운 통화 계획은 그들이 오래동안 구상한 것인가? 아니면, 주요 통화의 대격변이 이코노미스트의 예상과 우연하게 일치하는 것 뿐인가?

그러면, 2018년, 세계 통화 시장과 세계 경제를 붕괴시킬 사건은 어떤 형태가 될 것인가?


달러 몰락

세계 기축통화로서의 달러는 종말을 고할 것이 확실하다. 다만, 정확하게 어느 시점이냐는 불확실하다. 달러는 국제통화시스템의 바탕으로서의 자격을 상실하였다.

1971년 달러의 금본위제가 일방적으로 폐지된 이래, 금값을 기준으로 한 실질적 가치와 비교하면, 달러의 가치는 무려 98퍼센트가 폭락하였다. 물론 다른 주요 통화와 비교하여도 달러의 가치는 마찬가지로 폭락하였다. 스위스 프랑을 기준으로 하면, 1971년 이래 미국달러 가치는 무려 77퍼센트나 폭락하였다.

달러가 아직까지도 간신히나마 명맥을 유지하고있는 것은 감당할수없는 어머어마한 빚더미(부채)쌓기와 핵무기로 위협하는 군사적무력에 의한 것이다.

바꾸어 말하자면, 달러는 이미 죽은 것이지만, 부채쌓기와 군사적폭력에 의지하여 생명을 가까스로 연장하고 있는 것이다.


페트로-달러(PETRODOLLAR) 붕괴와 페트로-위안( PETROYUAN) 부상

1974년, 미국은 사우디아라비아에게 군사적 금융적 지원을 해주겠다고 위협하면서, 사우디의 원유거래는 모두 미국 달러로만 하도록 만들었다. 이른바 페트로달러이다. 그 당시에는 세계 원유시장을 사우디가 거의 독점하다시피 하고 있었기 때문에, 막대한 달러 수요가 발생하였고, 이러한 페트로달러 구조는 지금까지도 계속 이어지고 있다.

페트로달러는 그렇게 핵폭탄을 휘두르는 강압에의하여 시작된 것이고, 미국은 지금까지 40년 넘게 그러한 페트로달러에 의지하여 생명을 간신히 유지하고 있는 것이다. 그러나 2018년 부터는 페트로달러는 사라지고, 그 자리는 페트로위안과 페트로루블(Petroruble, 루블, 러시아 통화)이 차지하게 될 것이다.

중국은 이란, 러시아와 함께 석유거래에 있어 달러를 사용하지 않을 것이다. 앞으로의 석유거래는 실물 금으로 태환할 수 있는 페트로위안 표시 선물(先物, futures)로 이루어질 것이다.

이러한 페트로달러 붕괴를 막기 위하여 미국이 할 수 있는 것이라고는 중동에서의 군사적 개입 뿐이다. 더구나, 이제 미국은 석유를 자급하는 상황에 있거니와 더 이상 사우디의 주요 석유수입국도 아니다. 그러므로, 사우디가 미국의 손아귀에서 벗어나려 하여도 미국은 어찌할 도리가 없게 되었다.


암호화전자화폐 거품과 암호화전자달러(CRYPTODOLLAR, 크립토 달러)

올해는 비트코인(bitcoin)이 주도하는 암호화전자화폐들이 세상 사람들로 하여금 '이제는 새로운 통화시스템으로 들어 서는구나' 라고 느끼게 만들었다.

비트코인은 2017년에만 무려 20배로 올랐다. 이것이 실제의 통화였다면, 무려 1,900퍼센트의 인플레이션이 일어난 것이고, 그것은 말 그대로 하이퍼 인플레이션이다. 비트코인은 돈이 아니다. 비트코인은 전자판 튜립뿌리(tulip bulbs) 현상이다.

주) 튜립뿌리사건 : 1630년대, 네델란드에서 튜립 뿌리에 대한 광신자들로 인하여 튜립뿌리가격이 미친듯이 치솟다가, 어느 순간에 폭락하여 제자리로 돌아간 일을 말합니다. (주 끝)

이코노미스트의 예상대로 2018년에 새로운 통화가 출현한다고 보면, 무엇일까?
비트코인이나 무려 1360여개에 달하는 여타 암호전자화폐(크립토커런시)는 아닐 것이다.

비트코인은 미국정부가 암호전자화폐(크립토커런시) 사전 실험용으로 직접 만든 것일 가능성이 높다.

그게 아니라면, 류통(流通)되고 있는 모든 암호전자화폐(크립토커런시)를 금지시키고, 미국정부가 만든 암호전자화폐(크립토커런시, 중앙은행전자화폐, CBDC)를 류통시키기 위한 사전 준비 작업으로서, 암호전자화폐(크립토커런시)를 예의 주시하면서, 민간기업들로 하여금 암호전자화폐(크립토커런시) 류통시장을 활성화 하도록 비밀리에 조종하는 것일 가능성이 있다.

2018년 또는 그 이후에라도, 미국이, 얼마 더 버티지 못할 현재의 달러를 대체하기 위하여, 정부가 만든 암호전자화폐(크립토커런시, 전자달러, CBDC)를 류통시킨다 하여도 그리 놀랄 일이 아니다. 그렇게 되면, 현재의 감당할 수 없는 미국 부채는 없어진 옛날 달러 부채로 되어 버린다.

그런 다음에, 미국정부는, 비트코인이 치솟는 것과 마찬가지로, 전자달러(크립토달러 Cryptodollar) 가치를 급격히 폭등하도록 만들 것이다. 그렇게 되면, 새로운 전자달러를 가지고, 이미 돈으로서의 가치가 없어진 옛날 달러의 부채를 갚는 것은 일도 아니게 된다. 지금까지 쌓아올린 어머어마한 빚더미를 간단히 털어버리는 것이다.


중국-러시아의 금본위제

그러나, 명백한 것은, 그러한 음모가 먹혀들지 않을 것이라는 점이다.

미국이 그런 날강도짓을 하면, 막대한 미국정부채권(재무성채권)을 가지고 있는 중국과 러시아는 엄청난 손실을 당하게 된다.

따라서, 이들 두 나라는, 이에 대응하여 실물 금으로 보증되는 금본위제 통화 내지는 결제시스템을 시작하게 될 것이다.

그렇게 되면, 종이 금(paper gold)에 지나지 않는 미국의 금/은 파생상품 시장은 단숨에 괴멸될 것이고, 그에 따라서, 실물 금/은 시세는 세상 사람들이 력사상 보지 못한 그리고 상상도 할수없는 매우 높은 수준으로 로케트처럼 순식간에 치솟을 것이다.


2018년, 불사조(PHOENIX, 포닉스)라는 새 통화가 출현할까?

1988년에 이코노미스트가 2018년에 출현할 것으로 예상한 포닉스라는 새로운 통화가 암호화전자달러(Crypto$, 크립토-달러, CBDC)일까?

아니면, 위안화나 루블화 표시 실물금일까? 아니면 비트코인 같은 것일까? 물론, 아직까지는 알 수 없다.

그러나, 우리가 알아야 할 것은, 2018년에는 통화/환율시장은 물론이고 다른 시장들도 거대한 출렁임(폭등/폭락)에 휩싸일 것이라는 점이다.

또 하나 알아야 할 것은, 비트코인 같은 전자화폐가 붕괴되기 전까지 더 높이 올라갈 수도 있겠지만, 결과적으로는, 투자자들은 아무런 보호도 받지 못할 것이고, 재산가치 보호 수단으로서의 기능도 되지 않을 것이라는 사실이다.

그들 전자화폐가 폭락하여 가치가 영(zero)이 되기 전에 털고 빠져 나올 수 있는 사람은 불과 몇 명에 지나지 않을 것이다. 광신적 투자자들에게는 늘 엄한 징벌이 따르게 마련이다.

5000년 인류력사에서 늘 그러하였듯이, 앞으로도 계속하여 살아 남을 유일한 돈(money)은 오로지 실물 금 뿐이다. 닥쳐오고 있는 의도적.계획적 세계 경제/금융 대참화로부터 재산가치를 보존할 수 있는 것은 실물 금과 은 뿐이다.


>> 미국 달러 몰락, IMF SDR 특별인출권 국제기축통화 부상과 금 - James G. Rickards

>> 끊임없이 전쟁을 부추기는 피아트 머니 - Max Keiser

>> 페트로-위안 (petro-yuan) 원유선물 상장과 미국 달러 사망 - Ann Lee

>> 실물 금 태환 위안화 표시 원유선물 상장, 상하이 국제에너지거래소

>> 미국 부채와 금값 14000달러, 금/석유 담보, IMF SDR / 암호전자달러-크립토달러 - Egon von Greyerz

>> 현금(cash)에 대한 전쟁에 이은 금(gold)에 대한 전쟁 - Streetwise

>> 브릭스 BRICS, 새로운 금 거래 시스템 구축 - new gold trading system

>> 비트코인 (BitCoin) 글 목록 : 개념, 원리, 주의사항, 안전수칙 ... 

>> 러시아, 크립토 루블 (CryptoRuble : CRUR, 암호화 전자화폐) 법안 제출

>> 베네주엘라, 뻬트로 (Petro) - 천연자원 담보 공식 전자 통화 (크립토 커런시)

>> 현금 금지 : 인도의 배후는 누구인가? - Makia Freeman


주) 언제나 그러하듯이 시장의 있는 그대로의 진실한 현실에 바탕하여 큰 흐름을 읽는 것이 중요한 것 같습니다. 그들이 서로 상반되는 말과 행동을 할 때, 정말로 그들이 혼란에 빠져 좌충우돌하는 것인지, 아니면 짜여진 각본에 따라 상반되는 말과 행동을 내어보임으로써, 혼란을 조성하고, 조성된 혼란을 이용하여, 무언가를 기도하려는 것인지를 갈라 볼 수 있어야 하겠습니다.

있는 그대로의 바탕적 실재를 외면한 채, 마냥 그들의 말에 휘말려, 이리뛰고 저리뛰어 다녀서는 시장의 바탕적인 큰 흐름을 읽을 수가 없음은 자명한 리치(理致)일 것입니다.

이제, 신세계질서(뉴월드오더, NWO), 현금금지(캐시리스, cashless), 유럽합중국(USE: United States of Europe)에 이어, 전자달러(크립토달러, CryptoDollar = 중앙은행전자화폐 CBDC) 이야기가 나오기 시작하였으니, 아마도, 래년(來年)에 들어서면, 그들이 총력적이고도 거세차게 몰아붙일 가능성이 매우 높아 보입니다.

만약에, 그러한 예상이 맞다면, 그것은 그들이 앞뒤를 가릴 겨를도없이 무작정 몰아붙일 수 밖에 없는 극한 상황에 빠져 마지막 발버둥을 치고 있다는 것을 명확히 반증해 주는 것으로 될 것입니다.

잊지 말아야 할 것은, 그들의 속성은 절대로 바뀔 수 없다는 점과 그들은 이미 오래전에 스스로 밑바닥을 드러낸만큼 얼마 못 간다는 점일 것입니다.

Rothschilds 1988 Prediction For New World Currency In 2018 Set To Rock Global Markets

시장단신은 시장 저변의 흐름과 관련이 있는 내용 가운데서 깊이 헤아려 볼 필요가 있다고 생각되는 내용을 요약한 것입니다. 도움이 되기를 바랍니다.
주인으로 삽시다 !
우리 스스로와 사랑하는 후세대를 위하여 !
사람(人) 민족 조국을 위하여 !!



《조로공동선언 : 2000년 7월 19일 평양》
반제자주 다극세계 창설 - 공정하고 합리적인 국제질서 수립



>> 조선 땅을 점령함 : 점령자(침략자) 미제국 맥아더 포고령

>> 한국인 마루타 : 주한미군 세균전 실체

>> 강제 백신(예방) 접종 : 강제 인구감축 대량학살 무기

>> 끊임없이 전쟁을 부추기는 피아트 머니 - 사기.착취.략탈.강탈 도구

>> 현금금지(캐시리스) 전자화폐(CBDC 씨비디씨) 특별인출권(에스디알)

>> 미국 달러 몰락, IMF SDR 특별인출권 국제기축통화 부상과 금

>> 딮 스테이트 : 그레이트리셋, 유엔 아젠다 2030, 2021, SDG 17, 아이디 2020, 4차산업혁명, 세계경제포럼, 세계화, 신세계질서, 세계단일정부, 세계재편



민족자주 승리에 대한 굳건한 믿음으로, 한미동맹파기! 미군철거!!

주권主權을 제 손에 틀어쥐고, 주인主人으로서 당당하고 재미나게 사는 땅을 만들어, 우리 후세대에게 물려줍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