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주식시장을 1000 포인트 넘게 폭락시킨 진짜 이유 - Victor Sperandeo

중앙기획자들(central planners)의 통제가 너무도 심하다.

모든 시장들이 중앙의 기획하에 움직인다. 바꾸어 말하면, 모든 시장이 정부 손아귀 안에 들어 있다.

머지 않아서, 우리는 미국의 부채 35조달러 그리고 이자율 6퍼센트 이야기를 하게 될 것이다.

대충 어림잡아도, 부채에 대한 순수 이자 비용만 년간 2조달러에 달한다. 어떻게 전개 되겠는가? 답은 간단하다. 이런 상태로 계속 버틸 수가 없다.

바로 이러한 현실이 주식시장을 대책없이 폭락시킨 진짜 이유다.

주식시장이 단순한 조정을 넘어 추락하는 것이 확인되기 전까지는, 지금의 폭락을 그저 일상적인 "조정"이라고 말할 사람도 일부 있을 것이다.

그러나 내가 보기에는, 최근의 고점이 다음 세대까지 갱신되지 않고 그대로 고점으로 남아 있을 것 같다.  (2018년 1월 29일에 큰 사이클의 꼭지를 찍었고, 우리 세대에는 다시 그 고점을 넘어 상승하는 일이 없을 것 같다).

상품(commodities) 가격들이 짓눌려 있지만, 금(gold)은 본연의 가치를 보존하고 있다.
금값이 100달러 200달러씩 상승하지 않는 유일한 이유는 아직까지는 물가상승(inflation)이 사람들의 눈에 확연하게 드러나 보이지 않기 때문이다. 대혼란은 금값에 유리할 것이며, 그러한 대혼란이 닥쳐오고 있다.

>> 2018년 주요 추세 (Trend) 전망 - Gerald Celente
>>  국제 금시세 전망 : 상승장세 2국면에 있으며 목표가는 11,000 달러 - James Turk

ALERT: Former Soros Associate Just Exposed What Really Caused The 1,000+ Point Freefall In The Stock Market Today
전문가 전망은 이름 있는 전문가들의 의견을 읽어 보고 핵심부분만 요약한 것입니다. 자주 살펴서 의견 변화의 흐름을 읽는 것이 중요할 것입니다. 도움이 되기를 바랍니다.
주인으로 삽시다 !
우리 스스로와 사랑하는 후세대를 위하여 !
사람(人) 민족 조국을 위하여 !!



《조로공동선언 : 2000년 7월 19일 평양》
반제자주 다극세계 창설 - 공정하고 합리적인 국제질서 수립



>> 조선 땅을 점령함 : 점령자(침략자) 미제국 맥아더 포고령

>> 한국인 마루타 : 주한미군 세균전 실체

>> 강제 백신(예방) 접종 : 강제 인구감축 대량학살 무기

>> 끊임없이 전쟁을 부추기는 피아트 머니 - 사기.착취.략탈.강탈 도구

>> 현금금지(캐시리스) 전자화폐(CBDC 씨비디씨) 특별인출권(에스디알)

>> 미국 달러 몰락, IMF SDR 특별인출권 국제기축통화 부상과 금

>> 딮 스테이트 : 그레이트리셋, 유엔 아젠다 2030, 2021, SDG 17, 아이디 2020, 4차산업혁명, 세계경제포럼, 세계화, 신세계질서, 세계단일정부, 세계재편



민족자주 승리에 대한 굳건한 믿음으로, 한미동맹파기! 미군철거!!

주권主權을 제 손에 틀어쥐고, 주인主人으로서 당당하고 재미나게 사는 땅을 만들어, 우리 후세대에게 물려줍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