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들이 당신의 현금을 추적하고 빼앗을 것이다 : 현금금지사회 - Mark Nestmann

만약에 국세청(IRS)의 의도대로 된다면 현금(cash)은 지난 날의 유물이 되고 말 것이다.

그러한 세상이 되면, 당신의 모든 거래행위는 디지탈(전자)화 될 것이고, 모든 거래는 추적될 것이다.

그렇게 추적된 자료들은 당신의 일거수일투족을 말해 줄 것이다. 당신이 어디에 갔는지, 그곳에서 무엇을 샀는지.... 등등

현금금지사회(cashless society)는 은행과 정부가 당신의 돈 한 푼까지도 그리고 당신의 모든 거래를 통제한다는 것을 뜻한다. 그들은 그들의 필요에 따라 그들이 마음 먹은대로 당신의 계좌를 동결(freeze) 함으로써 당신을 한 순간에 옴짝달싹도 할 수 없는 사실상의 거지로 만들 수도 있다. 그들은 단지 컴퓨터 키보드 몇 개만 두드리면 그렇게 할 수 있게 되는 것이다.

론 폴 (Ron Paul)은 "현금금지사회는 국세청(IRS)이 꿈꾸는 사회이다. 한 사람 한 사람의 금융 상황과 거래행위를 빤히 들여다 보고 통제하고자 하는 것이다"라고 깨우쳐 주고 있다.

현금사용이 금지되는 통제와 감시 국가를 향한 움직임은 이미 수십년 전 부터 시작되었다. 비행기를 타 보면 알 것이다. 거의 모든 항공기에서는 이미 현금을 쓸 수가 없다. 와인 한 잔을 주문해도 전자적 지불 수단을 사용해야 하고, 그러한 행위는 모두 추적된다.

일부 자료에서는 현재 미국 소비자 구매행위의 80% 정도가 전자적으로 결재되고 있다고 밝히고 있다. 세계 도처의 다른 나라들도 현금금지 사회에 바짝 다가서고 있다. 스웨덴에서는 이미 경제의 2%만이 현금으로 거래되는 정도까지 진행되었다. 덴마크, 태국, 한국 등도 그 뒤를 따라 가고 있다. 영국중앙은행(BoE)은 현금 폐지를 주장하고 있고, 독일은 현금 사용을 억제해 오고 있다.

세상 사람들이 스웨덴의 예에서 보고 있듯이, 현금금지 사회는 단순히 현금 사용을 금지하는 것 뿐만이 아니라 그 보다 훨씬 더 무서운 도구로 이용되고 있다.

현금금지사회와 네가티브 이자율 (negative interest rates)을 한 데 묶음으로써 은닉재산은 물론이고 사람들이 알뜰히 저축한 부(wealth)를 아주 효과적으로 제거해 나가고 있다. 네가티브 이자율 아래서는 알뜰하게 저축을 할 수가 없다. 네가티브 이자율은 은행에 돈을 저축하면 은행으로 부터 이자를 받기는 커녕 거꾸로 은행에 돈을 물어 주어야 함을 의미 하는 것이다. 게다가 현금금지사회이니 은행에서 자신의 돈을 찾아 인출할 수도 없다.

더욱 더 나쁜 것은, 아직 현금인출이 가능한 나라에서도 많은 액수의 현금을 인출하거나 보유하고 있으면 의심의 대상으로 된다는 사실이다. 미국에서는 많은 현금을 가지고 다니면 연준(fed)으로 부터 범죄자로 의심을 받기에 충분한 상황이 이미 되어 있다.

현금금지 사회의 의미를 정확하게 말하면, 현금금지 사회는 당신에 대한 "제약과 통제 그리고 감시"가 보장되는 사회이다.


>> IRS = Internal Revenue Service 국세청 (國稅廳)


>> 선진국들의 근본적인 통화정책 변경 임박 신호 - 잭슨홀 모임
>> 애플의 목표 : 현금 죽이기 (Killing Cash)
>> 현금(cash)에 대한 전쟁에 이은 금(gold)에 대한 전쟁 - Streetwise
>> 다가오는 금에 대한 전쟁 (War on Gold)과 이미 끝난 현금에 대한 전쟁 (War on cash) - Jim Rickards

>> 스페인 현금 전쟁 시작 (War on Cash) - 인도 우루과이 호주에 이어
>> 한국, 2020년까지 동전 없애고 현금없는 사회(cashless society)로 - Bank of Korea
>> 현금 금지 : 인도의 배후는 누구인가? - Makia Freeman
>> 캐시리스 소사이어티 Cashless society 현금금지사회 
>> 지르프 ZIRP 니르프 NIRP: 영 이자율정책 Zero Interest Policy, 네가티브 이자율정책


They Are After Your Cash (And They Will Get It)
시장단신은 시장 저변의 흐름과 관련이 있는 내용 가운데서 깊이 헤아려 볼 필요가 있다고 생각되는 내용을 요약한 것입니다. 도움이 되기를 바랍니다.
주인으로 삽시다 !
우리 스스로와 사랑하는 후세대를 위하여 !
사람(人) 민족 조국을 위하여 !!



《조로공동선언 : 2000년 7월 19일 평양》
반제자주 다극세계 창설 - 공정하고 합리적인 국제질서 수립



>> 조선 땅을 점령함 : 점령자(침략자) 미제국 맥아더 포고령

>> 한국인 마루타 : 주한미군 세균전 실체

>> 강제 백신(예방) 접종 : 강제 인구감축 대량학살 무기

>> 끊임없이 전쟁을 부추기는 피아트 머니 - 사기.착취.략탈.강탈 도구

>> 현금금지(캐시리스) 전자화폐(CBDC 씨비디씨) 특별인출권(에스디알)

>> 미국 달러 몰락, IMF SDR 특별인출권 국제기축통화 부상과 금

>> 딮 스테이트 : 그레이트리셋, 유엔 아젠다 2030, 2021, SDG 17, 아이디 2020, 4차산업혁명, 세계경제포럼, 세계화, 신세계질서, 세계단일정부, 세계재편



민족자주 승리에 대한 굳건한 믿음으로, 한미동맹파기! 미군철거!!

주권主權을 제 손에 틀어쥐고, 주인主人으로서 당당하고 재미나게 사는 땅을 만들어, 우리 후세대에게 물려줍시다.